한국재무설계, 메타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 > news

본문 바로가기

한국재무설계, 메타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

본문

한국재무설계가 메타헬스케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재무설계는 재무적 안정을 책임지는 재무주치의와 메타헬스케어 서비스를 도입한 건강주치의 역할을 함께 하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한국재무설계와 메타헬스케어는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재무관리 및 메타헬스케어 서비스인 ‘마인드인’과 ‘메타진케어’의 접목을 통한 지속적인 마음건강 및 신체건강 관리로 고객의 삶의 질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실행할 계획이다.

현재 마인드인 서비스는 현장 일선에서 스트레스 클리닉 또는 학습클리닉에서 환자들을 대상으로 활용되고 있다. 정신건강관리를 위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결과를 토대로 행복지표를 수치화 해 우리의 정서 상태를 알 수 있게 하며, 지속적인 관리와 솔루션을 함께 제공해 현장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국재무설계는 현재 기업 임직원을 위한 복지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삼성전자, 포스코, 한국전력 등 국내 유수의 기업에 재무설계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임직원 재무설계 복지프로그램에 앞으로 메타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접목하여 재무주치의와 건강주치의가 결합된 건강과 재무적 안정을 더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기대하고 있다.
//img.sbs.co.kr/sbscnbc/upload/2020/02/10/10000648028.jpg 이미지

한국재무설계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실제 고객들이 재무적, 비재무적인 부분까지 생애 주기 재무설계에 관한 전반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분야별 선두 업체와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 2019 META HEALTHCARE, INC. ALL RIGHTS RESERVED